중보 기도 세미나를 시작하며중보 기도 세미나를 시작하며
정영락 목사
15년전에 필리핀에서 가장 성장하는 교회를 단기선교 갔다가 탐방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 교회의 가장 특이한 점은 발전소였습니다. 발전소라고 해서 저는 정전을 대비하여 큰 제너레이터가 있는 곳인가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저의 예상은 빗나갔습니다.
그곳은 바로 기도실이었습니다. 보다 정확히 말하면 그곳은 중보기도실이었습니다. 성도들이 일주일 중 편한 시간에 와서 그곳에서 기도를 합니다. 기도가 교회가 사역해 나가는 원동력이 된다는 교회의 철학을 볼수 있었습니다.
우리 교회도 동일하게 이 시대의 영적 전쟁을 감당하기 위해서는 영적 발전소가 필요합니다. 교회와 나라와 가정과 개인과 성도와 선교를 위하여 중보 기도하는 자들이 필요합니다. 왜냐면 영적전쟁은 우리가 하는 것이 아니요 우리의 힘으로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2015년 여름을 맞이하여 한빛 교회 성도님들을 기도의 자리, 영적 발전소를 초대합니다. 우리가 함께 연합하여 함께 기도함으로 우리를 위해서 싸우시는 놀라운 하나님의 능력을 경험하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2015년 6월 21일 오후 1:15분에 우리 교회 영적인 전기를 생산하는 그 첫 걸음을 뗄려고 합니다. 많은 성도님들이 동참하심으로 기도 가운데 주의 뜻을 이루어가는 귀한 교회가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