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나님은 우리의 기도를 통해 일하십니다.
“다니엘 세이레 특별새벽기도회”를 은혜롭게 마쳤습니다. 실제로 21일을 계산하게 되면, 24일까지 진행해야 하나, 세이레(3주)의 개념으로 생각해서 어제까지 3주간의 기간을 끝으로 세이레 특새를 마무리했습니다. 1년 내내 새벽예배에 나오지 않던 청년들이 하나 둘 나와서 기도하는 모습에 감동하고, 3주간 헌신해서 반주, 파워포인트, 음향, 조명, 아침(베이글,식사준비) 그리고 라이드에 신경을 써 주신 청년들과 성도님들 모두에게 또한 감사합니다. 그 모든 일에 함께 하시고 힘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생각으로는 별로 대수롭지 않을 수 있으나, 하나님 나라의 관점에서 봤을 때는 기도의 자리를 지키고, 한 마음으로 공동의 기도를 주님께 드릴 수 있었다는 것 자체가 참 귀한 일입니다. 특별히 “공동기도문”을통해서 민족과 열방, 나라와 교회, 선교와 자신을 위해서 마음을 모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기도회를 시작한지 3일만에 우리중 한 지체가 받은 기도 응답이 우리의 기쁨이 되었고, 어제도 또 다른 지체의 기도의 응답의 소식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니엘도 세이레가 끝나고 며칠이 지난 24일째 될 때(단 10:4) 하나님의 응답을 받은 것을 말씀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 응답받지 못한 분들이 있다면, 더욱 더 힘써 하나님의 뜻을 따라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응답하신 일도, 앞으로 응답하실일도, 또한 우리에게 합당하지 않음으로 응답하지 않으실 일도 모두가 우리에게 주시는 응답이며 감사입니다. 주님은 분명히 여러분의 기도에 응답하실 것입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담대함, 거룩함 그리고 사랑함”에 대해서 배울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끝까지 인내하시며 사랑의 본을 보이신 우리의 구세주 예수님의 모습을 바라 보게 하셨고, 그분으로부터 흘러 나오는 담대함과 죄악을 씻어 내게 하시는 거룩함을 엿보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저의 연약함으로는 다 할 수 없는 사랑함을 그 분으로 인해 채워지게 하셨습니다.
모든 일은 기도로 시작해서 기도로 끝이 나야합니다. 그 이유는 모든 일의 주인이 우리가 아니라 주님이시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일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기도를 통해서 일하시기 때문입니다.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의 기도가 소중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하나님은 살아계신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은우리의기도에응답하시는분이십니다.
하나님은우리의기도를들으시고일하시는분이십니다.
할렐루야!! 백성지 목사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