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
login
    • 주일 예배 관련 당부 드립니다.

      날짜 : 2014. 02. 17

      추천 : 0

      목록
      •          주일 예배 관련 당부 드립니다.

         

         

        예배부와 의논하여 신년에 주일 예배에 대한 다음의 사항을  전달하오니  감격과 성령의 임재의 예배를 드리기 위해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예배는 첫 찬송부터 축도후 송영까지가 예배입니다. 식사당번들이나 샘터에 온 새가족을 배려하시기 위해 나가시는 분들도  축도까지 마친 후 나가시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배 때문에 조금 늦어지는 것은 결코 무례하거나 준비없음이 아닙니다.

         

        2. 예배중간에 긴급한 사항이 아니고는 이동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호출전화, 핸드폰을 끄는 것은 말할 것이 없고,  음식물 반입이나 기타 신문잡지 등을 읽기 위해 주일 오전에 가지고 들어오오시는 것을 자제해 주세요.

         

        3. 예배중에 본당 현관 복도에서  소리를 높여 이야기하거나, 특별한 이유가 없는데도 본당안으로 들어오지 않고  텔레비전 예배를 드리시기는 것은  바람직 하지 않습니다. 

         

        4. 예배당 뒤 고리가 걸린 좌석은  나중에 오시는 분들을 위해 양보해 주세요. 예배당 앞자리에서 예배드리는 것이 감사와 자긍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5. 예배를 위해 중보기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예배가운데 하나님의 임재와 권능이 임하길기도합니다.  

        노정각 목사

    신고하기

    • 추천 목록

    • 댓글(0)

    • 글을 작성시 등록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