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
login
    • 1/28 설교요약 사랑으로 섬기게 하소서 (엡3:14-19)

      날짜 : 2024. 02. 04

      추천 : 0

      목록
      • 사랑으로 섬기게 하소서- 네 가지 기도(엡3:14-19)

        임철성 목사
        첫번째는 주님 성도들의 속사람이 강건하게 하여 주옵소서 ‘마음을 지키는 것이 성을 지키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라고 합니다. 여러분은 마음을 어떻게 다루고 돌보고 계신가요?  예수님과 긴밀한 관계를 교제를 나누지만 어떤 곳에서는 예수님과 함께 할 수 없는 삶의 영역이 있다는 거 바로 그것은 속사람이 강건하지 않은 모습입니다. 로마서 8장 9절누구든지 그리스도의 영이 없으면 그리스도의 사람이 아니라. 예수님 안에 거하고 예수님이 우리 안에 거 하실  때 강건하여 열매 맺는 풍성한 삶이 시작이 되는 것입니다. 
        두 번째 기도는 주님 성도들이 주님의 사랑 가운데서 세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17절 하반절에 너희가 사랑 가운데서 뿌리가 박히고 터가 굳어져서, 속사람이 강건하게 되기를 기도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바로 성도들이 사랑하는 삶을 살도록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 뿌리를 박혀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도록 속사람의 강건함을 위하여 간구한 것입니다 그러기에 첫 번째 간구와 두번째 간구를 합쳐서 주님 우리가 서로 사랑하도록 속사람을 강건하게 하여 주옵소서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간구는 주님 성도들이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18절 19절  능히 모든 성도와 함께 지식에 넘치는 그 너비와 길이와 높이와 깊이가 어떠함을 깨달아 제가 절망 앞에서 슬퍼하는 장례식장에서 꼭 나누는 하나님의 말씀이 있습니다 그 유명한 아무도 끊을 수 없는 우리를 향하신 그리스도의 사랑 메시지입니다. 로마서 8장입니다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 곤고 박해 기근 적신 위험이나 칼이랴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 . 그리스도의 사랑의 본질을 삶속에서 발견하고 그 사랑안에 승리하시길 소원합니다.
        마지막 네번째 기도입니다 주님 성도들이 하나님의 충만까지 채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19 절 하반절 말씀입니다. 사실 이 말씀의 표현은 하나님 우리 성도들의 수준이 단순한 부족을 채우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충만까지 이루어 지기를 소원하는 것입니다. 즉 예수그리스도의 충만까지 다다르길 원하시는 것입니다. 우리를 구원하신 그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장성한 분량이 그리스도의 충만한 분량에까지 이르게 하는 것이 하나님의 계획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어떤 부르심을 받고 살아가는 존재인지, 그리고 우리도 세상의 비전이 아닌 하나님의 비전으로 인생을 이해하며 그들을 섬길 수 있도록 하나님 사랑으로 섬기는 우리 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스도의 몸 된 에베소 교회를 향한 바울의 간절한 마음, 영의 간절하고 진한 소원을 우리가 함께 나누었습니다 우리에게 적용했으면 좋겠습니다. 
        주님 우리 한빛 가족들의 속사람이 강건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한빛 가족들이 주님의 사랑 가운데 뿌리가 박히고 세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한빛 성도들이 그리스도의 사랑을 깨달아가며 경험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한빛 가족들이 하나님의 충만까지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까지 이르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멘
            

    신고하기

    • 추천 목록

    • 댓글(0)

    • 글을 작성시 등록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