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재확산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우리가 살고 있는 휴스턴 지역에 코로나가 재 확산되면서 많은 우려와 걱정과 조심을 하고 있습니다. 당회는 이러한 상황 가운데 현재 우리가 잘하고 있는 발열체크(100도미만), 손세정, 명단 작성은 지속적으로 하면서 추가적인 몇가지를 결정했습니다.
첫째는 예배시 모든 사람들의 마스크 착용입니다. 지난 주중에 휴스턴 시장도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는 행정 명령을 내렸습니다. 사실 전에 마스크 의무화 명령을 내렸다가 주지사의 권고로 취소되었다가 이번에 다시 내려진 것입니다. 모든 공공 장소에서 실내와 실외에서 마스크를 사용해야 합니다. 마스크를 사용하지 않을시 처음에는 경고, 두번째부터는 250불의 벌금을 내야 합니다. 그만큼 마스크가 중요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저희 교회에서도 예배 시간에 순서를 맡으신 분들도 마스크를 착용하기로 했습니다. 지난 주부터 기도자들이 마스크를 착용했습니다. 이번 주부터는 찬양팀, 특송자들도 마스크를 착용하기로 했습니다. 많은 불편이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조금만 이 확산이 잡힐때까지 참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둘째는 예배 좌석입니다. 예배를 드릴 때 1부,
2부, 3부 다른 색으로 우리가 스티커를 부착했습니다. 1부에는 주황색, 2부에는 파란색, 3부에는 스티커가 없는 곳에 앉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안전한 좌석 안내를 위해 교역자들이 수고를 할 것입니다. 추신국 목사님과 조명훈 목사님이 좌석 안내을 해 드릴 때 잘 따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다 안전하게 예배드리기 위함입니다. 단, 가족들은 함께 앉을 수 있습니다.
셋째는 화장실 사용입니다. 현재 우리 교회 화장실은 그렇게 넓은 편이 아닙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한분씩 화장실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 분이 사용하고 있다면 다음 분은 밖에서 기다리셨다가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남녀 화장실은 본당쪽 2개,
체육관 2개씩 있습니다. 더 바람직한 것은 급하지 않으면 화장실을 사용을 자제 해 주시고, 집에서 나오시기 전후에 하시면 더 좋겠습니다.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