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실 음향시설 교체에 대하여
1. 새 장비 도입
오랫동안 기도하고 준비해왔던 교회 음향시설을 교체합니다. 외부에서 오신 분 들이 자주 교회 음향에 대해서 말씀하셨지만 교회의 더 중요한 일들을 위해 뒤로 미루어 왔던 일이었습니다. 재작년부터 준비하고 예산을 적립했다가 이번에 공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음향장비는 부르는 것이 값이라 할 정도로 비용이 비싸고 구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최세광 집사님의 수고로 싸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먼저 필요한 것이 최종 공사를 위해 먼저 예배실과 관련된 전기선을 정리하는 일입니다. 오랫동안 정리되지 못한 전기선을 정리하고 새롭게 다시 까는 일을 먼저 시작하려고 합니다. 일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음향장소 이동
새로운 음향시설은 원래 예배실 앞부분 성가대 반주석에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보기에 어수선했지만 그런대로 잘 자리를 잡았는데 이번 에는 예배실 뒷 공간에 플랫폼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예배실 뒷자리 2개를 빼서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하고자 합니다. 이층에 올리면 안 되는가 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그 자리에 가야 가장 좋은 음향을 캐취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공사 때문에 예배실에 약간 변형이 있을 수 있는데 교우들이 이해해 주시리라 생각합니다.
당 회에서 최종적으로 모양과 시설을 설계도를 놓고 점검한 후 다음 달 부터 바로 공사를 시작해서 빠른 시간 내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낳은 음향시설과 더 은혜로운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수고하시는 분들을 위해서도 격려와 기도를 해 주셔서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귀한 예배와 예배실이 되길 기도합니다.
노 정각 목사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