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
login
    • 예배실 음향시설 교체에 대하여

      날짜 : 2013. 03. 25

      추천 : 0

      목록
      • 목양칼럼

        예배실 음향시설 교체에 대하여

        1. 새 장비 도입

        오랫동안 기도하고 준비해왔던 교회 음향시설을 교체합니다. 외부에서 오신 분 들이 자주 교회 음향에 대해서 말씀하셨지만 교회의 중요한 일들을 위해 뒤로 미루어 왔던 일이었습니다. 재작년부터 준비하고 예산을 적립했다가 이번에 공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음향장비는 부르는 것이 값이라 정도로 비용이 비싸고 구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최세광 집사님의 수고로 싸게 구입할 있게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먼저 필요한 것이 최종 공사를 위해 먼저 예배실과 관련된 전기선을 정리하는 일입니다. 오랫동안 정리되지 못한 전기선을 정리하고 새롭게 다시 까는 일을 먼저 시작하려고 합니다. 일이 진행될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음향장소 이동

        새로운 음향시설은 원래 예배실 앞부분 성가대 반주석에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보기에 어수선했지만 그런대로 자리를 잡았는데 이번 에는 예배실 공간에 플랫폼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예배실 뒷자리 2개를 빼서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하고자 합니다.  이층에 올리면 안 되는가 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자리에 가야 가장 좋은 음향을 캐취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공사 때문에 예배실에 약간 변형이 있을 수 있는데 교우들이 이해해 주시리라 생각합니다.

        당 회에서 최종적으로 모양과 시설을 설계도를 놓고 점검한 다음 달 부터 바로 공사를 시작해서 빠른 시간 내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낳은 음향시설과 은혜로운 예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수고하시는 분들을 위해서도 격려와 기도를 주셔서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귀한 예배와 예배실이 되길 기도합니다.

             노 정각 목사

    신고하기

    • 추천 목록

    • 댓글(0)

    • 글을 작성시 등록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