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선교 컨퍼런스 “아프리카”
150호 정영락 목사
2017 선교 컨퍼런스 “아프리카”의 시작은작은 생각에서 출발했습니다. 그것은 아래에 나오는 첫 번째 선교 컨퍼런스의 목적이었습니다. 이 첫 번째 생각이 컨퍼런스를 준비하면서 4번째 목적까지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컨퍼런스를 준비하면서 하나님이주신 몇 가지 생각을 성도님들과 나눕니다.
첫째, 선교 컨퍼런스는 교회의 단기 선교를 보다 더 효과적으로 잘 준비하기 위함입니다. 항상 매 연말마다다음 해 단기 선교지를 결정할 때 많은 고민이 됩니다.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 단기 선교를 가고 싶은 지역을 정하여 그곳에 계신 선교사님들을 모셔서 그 지역에 대한 선교적 역사와 현황을 듣는 가운데 주님이인도를 받아 선교지를 정하고자 합니다.
둘째는 선교사님들을 위로하고 쉼과 안식을 주기 위함입니다. 오지에서 선교보고만을 위해 현장을 떠나기 쉽지 않은 선교사님들을 컨퍼런스의 강사로 초청하여 후방에서 기도하는 교회와 성도들의 만남으로 영적으로 재충전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처음이라 조금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점점 이 부분도 잘 준비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셋째는 선교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한 선교적 교회로서의 성장과 성숙입니다. 개 교회에서 선교를 하다 보면 자신의 교회와 연결된 선교사님과 나라에 대한 선교만을 알게 됩니다. 이것은숲의 나무를 보는 것입니다. 그러나 숲 전체를 보는 시각이 필요합니다. 현재 하나님께서는 어떻게 세계 선교를 이끌어 나가고 계신지 보아야 합니다. 체계적으로 한 지역씩 현장에서 훌륭하게 사역하시는 선교사님들을 초청하여 예배와 강의와 보고를 통해서 선교에 대한 성장과 성숙을 꾀하고자 합니다. 배우고알아 기도하고 선교하기를 원합니다.
넷째는 휴스턴 교회들과 함께 연합하여 선교를 하고자 합니다. 선교 컨퍼런스를 준비하면서 교회 연합회 회원 목사님들이 기쁨으로 함께 동참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개 교회가연합하여 선교를 할 때 선교는 더 힘있게 이루어 질 것입니다. 구체적인 연합사역도 컨퍼런스 이후에 개발 되리라고 생각됩니다. 이 컨퍼런스가 휴스턴 교회들의 연합선교사역에 귀한 첫 발걸음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목적은 5번의 예배, 4번의 강의, 3번의 보고를통해서 참석하는 각 성도님들이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은혜 받는 집회가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오늘 마지막남은 순서까지 하나님이 함께 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