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육자 과정, 동반자 과정
113호 정영락 목사
오늘 일대일 양육 사역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많이 관심 가져 주시고 함께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대일 양육 과정은 신앙의 기초를 다지는 훈련입니다. 양육자 과정과 동반자 과정2개 반 이 개설됩니다. 그 중 한 반을 선택하여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양육자 과정은 담임목사인 제가 인도하고, 동반자 과정은 양육자 과정에서 저에게 배운 분이 성도님들과 일대일로 양육 공부를 하게 되는 과정입니다. 따라서 양육자반에 신청하시는 분은 자신이 누구를 양육할 것인가를 마음에 생각하시고 신청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혹시 양육하고 싶은데 정한 분이 없으면 교회에서 신청하신 분들 중에 동반자를 정해 드립니다.
그리고 동반자반도 동일합니다. 자신이 원하시는 분을 염두에 두고 그분에게 부탁하시어 그분이 양육자 반에 들어가서 저와 함께 공부하신 후에 자신을 양육하도록 하시면 됩니다. 혹시 그런 분이 없다면 동반자 반에 신청해 놓으시고 좋은 신앙의 선배를 정해 달라고 하시면 교회가 정해줄 것입니다.
사실 일대일 양육 프로그램의 목적은 첫째 신앙의 기초를 다지는 시간입니다. 신앙의 기초를 다지고 싶은 분은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둘째는 신앙의 좋은 친구나 선후배를 만나고 교제하는 시간이 됩니다. 자신이 배우면서 성도를 사귀고, 가르치면서 사귀고 싶은 분은 누구나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오늘 주일 오후 1:30분에 EM 예배실에서 만나서 자세한 사역 소개와 프로그램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할 계획입니다. 그때까지 내가 어떠한 과정으로 신청해야 할지를 깊이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올해 교회 목표인 본을 받고 본이 되는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는 귀한 프로그램입니다. 기도하시면서 사역소개 시간에 참석하셔서 원하시는 과정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하기